본문 바로가기

여행에 물들다/15 하와이

와이키키 맛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에서 피자에 맥주 한잔 즐기세요~

반응형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맛집을 하나 소개한다. 이름은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alifornia Pizza Kitchen)이고,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와 같은 음식을 파는 이태리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위치는 하와이의 대표 거리인 와이키키 거리에 있고, 치즈 케익 팩토리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하자. 해변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식당을 찾는 일이 그다지 어렵지는 않을 것이다.


▲와이키키 맛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alifornia Pizza Kitchen)
주소 : 2284 Kalakauna Ave, Space E., Honolulu

▲식당 입구는 이런 모습이다.


  식당은 1층이 아니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길거리에 간판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계단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양쪽으로 서로 다른 식당이 위치하고 있는데,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은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


  식당에 들어갔더니 꽤나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홀 안에 자리가 많고, 야외 테라스 테이블까지 갖추고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담당 서버가 와서 주문을 도와준다. 담당 서버한테 어떤 음식이 가장 유명하냐고 물어보았더니 몇 가지 음식을 추천해줘서 그 음식을 그냥 시켰다.


▲피자 하나와 샐러드 하나를 시켜 먹었다. 둘이 먹기엔 조금 부족한 양이다.


  샐러드야 한국에서 많이 먹어본 익숙한 맛이었지만, 피자가 맛있었다. 그런데 하와이 음식답게 짠맛이 조금 강했다. 짠맛에 민감한 사람은 담당 서버한테 주문을 할 때 조금 덜 짜게 해달라고 부탁하면 더 맛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칵테일을 즐긴다면 이런 것도 한번쯤 먹어보자.


  우리는 칵테일도 담당 서버한테 어떤 것이 맛있냐고 물어봐서 시켰는데, 보기에는 예뻤지만 맛은 그냥 그랬다. 한국에서도 즐기지 않은 칵테일을 여기 와서 즐기기는 힘들었다. 오히려 피자가 짭짤하기 때문에 그냥 시원한 생맥주에 먹는 것이 더 맛있었다. 평소에 칵테일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칵테일 음료를 시켜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그렇지 않다면 칵테일보다는 생맥주를 시켜서 피자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Tip : 하와이 음식은 전체적으로 좀 짜다.


   앞서 이야기한대로 하와이 음식은 전체적으로 좀 짜다. 소금기가 조금 많다는 이야기다. 짠맛에 민감한 사람은 음식을 먹기 힘들수도 있다. 음식을 시킬 때 담당 서버한테 물어보면 자세하게 이야기해주니 음식을 시키기 전에 한번쯤은 담당 서버와 이야기를 해보자. 담당 서버가 조금 짤 수 있다고 말하면 우리 입맛에는 무척 짤 가능성이 높다. 그럴 때는 조금 덜 짜게 만들어달라고 요구하는 것도 좋다.



반응형